2009. 9. 28. 14:46

[PDA]거리에 울려 퍼지는 음악(팝송)의 제목을 알수없을까?? - midomi

재미있고 신기한 프로그램을 발견했습니다.
허밍,휘파람 이나 음악으로 음악 제목을 알려주는 프로그램이 있네요.
신기해서 몇 가지 테스트 해봤는데 잘 찾았습니다. 아주 신기하네요 ㅋㅋ
이용하시려면 인터넷에 접속 되어 있어야 합니다.

아이폰이나 노키아폰은 보이는데 다른 pda 용은 안보여서 그냥 첨부했습니다.
제작사 다운로드 : http://www.midomi.com/index.php?action=main.mobile



1. 허밍이나 휘파람으로 음악찾기
 - 안해봤습니다. 음치라서 ㅋㅋㅋ

2. 라디오, 텔레비전등 음악으로 제목 찾기
 - 허밍이나 휘파람은 자신이 없어서 못해봤습니다. 그러나 음악으로 찾기로 해봤는데
오~ 꽤 잘찾네요.. 한국 가요는 못찾는거 같았습니다.
지드래곤의 하트브레이커로 해봤는데 안나오더 군요.

 - 하단에 "Tab and hold to a speaker"를 누르시면 녹읍이 됩니다.
 : 아래 화면처럼 10초 정도 녹음을 하고 음악을 찾습니다.

 -  녹음중...

3. 테스트
 - 제가 테스트 해본 "The Reason" 입니다.


 - 정확하게 찾았습니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