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 11. 29. 09:13

디오스텍 BT-TD03 오디오전용 동글 스트레오 블루투스/헤드셋/동글이/오디오전용 사용기


회사 동료가 PSP에 연결해서 사용하려고 샀습니다.
제가 잠시 빌려서 사용했습니다. ㅋㅋ

일단 페어링은 정말 쉽더군요..
안에 설명서 있는데 그대로 하면 페어링은 잘 됩니다.

자세한 스펙은 쇼핑몰 상품상세화면을 보시면 바로 나올테구요..

장점은.. 역시 무선이겠죠.. 페어링도 쉽고..

단점은.. 제가 노트북이 블루투스가 되는데.. 바로 블루투스로 연결해서 들을때 보다 음질은 떨어졌습니다.
아무래도 스트레오 단자를 이용하기때문에 변환 과정이 있어서 그럴꺼라 추정이 되구요.
동료가 말하길 PSP에서 사용할때 사운드가 잠시 밀리는 현상도 있다고 합니다.
이 문제도 역시 변환해서 송/수신 과정이 있기 때문이라고 추측할수 있네요..

무선의 장점은 사용 안해본 사람은 몰라요~ ㅋㅋ



- 구성품 : 바로 꼽아서 사용할수 없을때를 위한 연장선도 있고..

- 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