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 12. 15. 14:18

wktask 1.2.0.2 버그(OK/아이콘 안나오는현상) 해결



[2009-12-17 추가]
이 방법으로 했더니 다른 문제가 발생 했습니다.
블투와 S2P로 음악 듣다가 전화를 받고 화면을 껏다 키면 먹통이 되버리는 큰 버그가 발생했습니다. ㅠㅠ
이 방법은 충분한 테스트 후 하시기 바랍니다.

그래서 다른 방법으로 다시 해봤습니다.
http://www.mymits.net/zboard/zboard.php?id=lecture&page=9&no=2309
모트스크립트를 이용해서 순서를 맨뒤로 하고 sleep을 5초로 줬더니 아직까지는 문제 없네요.
[/2009-12-17 추가]

wktask는 맨 상단에 시작 옆에 현재 실행중인 프로그램 표시와 오른쪽 구석에 OK/X 나오게 하는 프로그램이죠
그리고 간단한 런처까지..
하지만 전 런처는 사용을 안하고 있습니다.
저의 사용 팬턴상 런처는 필요가 없었습니다.



편리하게 사용하고 있는데 몇일 전 부터 이상징후가 있었습니다.
실행중인 프로그램이 한 타임늦게 나타나거나, 닫은 프로그램인데도 불구 하고 계속 남아있고..
OK 버튼이 사라지고..

해결 방법을 검색 결과 시작 순서를 변경해야 한다고 하네요..

그럼 시작 순서를 조작해야할 프로그램을 설치해야 합니다.
sktools 이나 memmaid가 필요 합니다.

저는 일단 sktools을 이용하였습니다.
이 둘의 차이점은 sktools이 더 전문적이고 세밀하다고 하네요.
전 잘 사용안합니다. ^^

다시 본론으로 들어와서
sktools에서 실행해 보시면 하단에..
Category -> Maintenance -> Windows Startup
(Category 선택시 Maintenance 메뉴가 없으면 현재 선택되어 있는 메뉴가
maintenance 이니 취소 하고 아래로 내리시면 됩니다.)



현재 시작 프로그램 순서 입니다.
0은 시스템인거 같고 0으로 셋팅은 안되네요..
1~4 로 시작 순서를 정하는데..
저 같은 경우에는 ozBT.lnk 하고 충돌이 나는 거였습니다.
그래서 wktask를 1순위로 하고 ozBT를 최하위를 해도 충돌이 나더군요.
그래서 3위로 했더니 이상없이 진행 되었습니다.
한번 할때마다 리부팅 해줘야 합니다.




결론은 실행 순서를 이리저리 조합 해보셔야 합니다.
저도 리부팅을 10번 했나 봅니다. ^^
PS : M4655 순정 사용자 입니다.

'2.소프트웨어 > 설정' 카테고리의 다른 글

[미라지폰] 이동식 디스크로 사용하기!  (0) 2008.10.20
미라지의 GPS 설정 하기!  (0) 2008.09.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