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 7. 15. 16:05

PDA 필수 오락 맞고 프로그램 고도리몽

:: 파일 찾기가 힘들어서 그냥 올렸습니다.

pda의 필수 오락 맞고.. 고도리몽..
제가 처음 rw6100 을 사고 설치한 오락입니다.. 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적외선 통신을 이용해서 2인용 맞고도 가능합니다..
하지만 KC1에는 적외선 통신이 지원이 안된다는거.. ㅠㅠ
rw6100 에서는 한번 해봤습니다. ㅋㅋㅋ
이 맞고는 pda 커뮤니티 자료실에서 검색 해보면 다 나올껍니다..

근 몇년간 해온 맞고인데.. 몇일전에 정말 어마어마한 대박이 터졌습니다.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최고 대박이었습니다. ㅠㅠ
대박치고.. 혹시나 로또 샀더니.. 제대로 꽝이더군요 ㅋㅋㅋㅋ

다들 자신의 최고 대박을 트랙백달아주세요~
모 저보다 못해도 응원하러 갈께요 ㅋㅋ